로스트아크 신용카드 혜택 연회비는?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혜택 연회비는?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소개

출처 : BCcard 홈페이지

카드 디자인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종류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디자인이 상당이 이쁜편이다. 세상을 구하는 빛 중 하나인 웨이 풀각부터 긁자에요 모코코, 로스트아크 카드까지 총 8가지 종류가 있다. 개인적으로 디붕이가 가장 많이 착용하는 모코코탈 카드 디자인이 이쁘다고 생각한다.

연회비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연회비

발급 시 국내 전용으로 BC LOCAL 10,000원 국내외겸용으로 VISA 12,000원의 연회비가 있다. 후불교통카드로 사용도 가능하다.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혜택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혜택

전월 실적에 따라서 로스트아크에서 사용되는 로열 크리스탈 충전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로얄크리스탈 할인 한도

최소 30만원 이상부터 70만원까지 로열 크리스탈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기본 혜택

기본 혜택으로 국내외 가맹점에서는 0.5%,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1.5%의 할인 혜택이 있다.

※전 월실적의 경우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으로 산정된다. 단기카드대출을 비롯한 공과금, 연체료는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출처의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도록 하자.

모코코 카드홀더 피규어

2022년 12월 31일까지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발급 시 모코코 카드홀더 피규어를 증정한다. 온라인 발급에 한정되며 기간 내 5,000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소진 시점부터 신규 발급 시 연회비 캐시백 프로모션으로 대체된다. 카드 홀더를 크게 쓸일은 없지만 직장에서 명함을 올려두면 좋을 것 같다.

마무리

여기까지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혜택을 보았는데, 카드 사업 수익금으로 조성된 기부금을 통해 불우이웃에게 기부됨을 알 수 있다. 좋은 곳에 쓰이고 카드 디자인이 상당히 이쁘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발급받도록 하자. 로얄 크리스탈의 경우 사실 문화 상품권을 이용해 충전하면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받기 때문에 현재 자신의 지갑사정을 살피고 발급받는 것이 현명할 것 같다.

함께 보면 좋은 경제 글